평생사주 풀이
사주풀이의 인식
사람과 사주
결혼과 사주
사주와 민간신앙
사주의 영향
 
top_img

사람마다 제각기 다르게 태어나는 사주.
사주를 통하여 귀하가 타고난 운명을 조금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사주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연도(年),태어난 달(月), 태어난 일(日), 태어난 시간(時), 때가 있습니다.

즉, 年과 月,日,時 이 네가지가 사주를 이루는 요소이기 때문에 사람은 태어나서부터 개개인의 사주를 가지고 태어나는 것입니다.

태어나서부터 본인이 가지고 태어난 사주가 살아가면서 어떤 영향을 주는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어떤 A란 남자가 사주를 봤는데, "40세에 조심하지 않으면 단명 할수 있습니다" 풀이를 받았다고 하자.

(사주의 풀이는 어찌보면 통계의 수치입니다. 하지만 세월의 시간만큼이니 통계적인 수치는 의미가 있습니다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 남자는 꼭 40세에 단명할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 사주를 풀이한 사람은 비유하자면 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닐 확률이 절대적입니다.

사주에서 풀이하는 방식은 다름과 같은 의미로 풀이하면 됩니다.

단명합니다. 란 말의 뜻은 그럴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조심"의 의미도 광범위를 말합니다. 사람이 갑자기 죽는 것...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교통사고,익사,심장마비...."40세에 조심하지 않으면 단명 할수 있습니다" 란 말은 그 해에 자신의 기운의 흐름이 하락하거나, 운의 흐름이 막혀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는 해석이 나온다.

또한 "사주에 역마살이 있으니, 주의하라." 이 의미는 무리한 움직임은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는 의미입니다. 역마살이 있으니, 밖으로 나가지 말라....라 하면 터무니 없는 말로 해석할 수 박에 없는 것입니다.

즉 무리한 이동은 자신에게 득이 되지 못합니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근접하다.

사주의 풀이는 100%로 정확한 것이 아닙니다.

다만 사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의 받아들이는 차이일 뿐입니다. 태어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주란 것은 형식적인 것이라 생각합니다.

만약 어떤 한 사람의 일생이 사주의 풀이처럼 정해진 것이라면 그 정해진 것을 바꿀 수도 있는 것도 그 사람의 타고난 사주입니다.

즉, 타고난 운명이 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이 50%라면 나머지 50%로는 자신 스스로 그 운명을 개척해 나간다고 보면 됩니다.

사람들을 보면 그 사주풀이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한 사람이 많습니다. 신세대가 아닌 구세대를 위주로...

구세대가 이 방면에 큰 관심을 가지는 것은 생애한 세월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중,고등학교의 학생들이 너무 지나치게 사주쪽에 관심이 많다는 것은 잘못된 행동입니다.

어느 정도 호기심을 바탕으로 접하는 것은 정상적이나, 그 선을 넘어선 지나친 관심은 바람직한 모습이 아닙니다.

아직 살아온 시간보다 앞으로 살아갈 시간이 많기에 자신의 운명을 본인 스스로 이끌어갈 수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어떤 곳에서 사주를 보고, 그 결과가 좋지 않다고 그 결과에 연연하며 생활합니다면 정말 그 결과의 풀이처럼 이끌려 생애하는 것입니다. 그 풀이의 결과가 좋지 않다면 지금보다 긍정적인 삶의 자세가 필요로 하고, 풀이의 내용이 좋다하여 매사에 노력을 하지 않고 방관하는 자세로 생애한다면 그 좋은 기운도 사라지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인명용한자 다운로드
상호: 현운역리원 대표 : 태감 이덕복 사업자등록번호 : 301-91-39634
통신사업신고번호:제2014-충북청주-0255[사업자정보확인]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 132길29 4층 고객센터 : 02-902-2547 , 010-5472-2547
Copyright ⓒ 현운역리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