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사주 풀이
사주풀이의 인식
사람과 사주
결혼과 사주
사주와 민간신앙
사주의 영향
 
top_img

사람마다 제각기 다르게 태어나는 사주.
사주를 통하여 귀하가 타고난 운명을 조금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주란 정해진 운명이라면 하늘이 정해진 운명이란것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일까요?

이렇듯 사주라는 것이 정해진 운명이라고 생각한다면 그 액면 그대로만을 이해하고 단정지어 버린다면 이세상에서 사주라는 학문은 없어져야 합니다.

이유인즉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의 사주가 30세 이전에 사고로 인해서 반신불구가 되고 그로인해 당신 주변에 있던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게 됩니다라고 사주의풀이가 나왔다고 하자.

그 이야기를 들은 사람이 바로 당신이라고 생각해본다면...(이건 어디까지나 가정일뿐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다면 지금 이렇게 고생해서 돈을 벌필요도 미래에 대한 꿈을 가질 필요도 없이 그냥 내 멋대로 사는게 낫겠다며 원망아닌 원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어리석은 생각은 사주라는 것을 정해진 운명이라고 단정지어 버렸기 때문에 벌어지는 결과입니다.

우리가 사주라는 학문을 연구하고 그것을 일반인들에게 친숙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점은 위와 같이 어리석은 결론으로 자신의 생각을 단정짓지 말고 자신의 사주에 대한 풀이를 이해하고 그 방법을 생각하여 좋은 기운을 더욱 좋게 나쁜 기운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가기 위함입니다.

사람의 인생에 해답이 꼭 한가지만은 결코 아닙니다.
생각해보라 사주라는것이 자신의인생에 절대적인 것으로 좌우합니다면 40세에 몇억짜리 복권에 당첨될거라는 사주풀이가 된사람은 지금부터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우리 인생에 사주라는 것은 그저 양념일 뿐입니다.
찌개를 끓입니다가 조금 짜다 싶으면 물이나 기타 다른 양념과 재료를 넣고 적절하게 간을 맞추고 싱겁고 맹숭맹숭합니다 싶으며 소금을 넣거나 조미료를 첨가시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내면 그만입니다. 물론 모든 요리가 항상 맛있을 수는 없다. 하지만 내가 이번에 소금을 많이 넣어서 음식을 실패했다면 다음엔 소금간을 할 떄 조금더 신중하리라 생각합니다.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언제나 풍성하고 맛있는 입에 딱 맞는 음식만을 먹을수도 만들 수도 없는 일입니다. 자신의 생각과 노력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지는 것이고 좋은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을 것입니다.

사주라는 것을 하나의 음식이라는 개념으로 생각하기에는 한번의 실수가 평생을 좌우할수도 있습니다라는 아주 위험한 경우도 있지만 우리가 사주를 보는 궁극적인 목적은 변하지 않아야 합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사주라는 것은 물론 내가 타고나는 팔자를 말함입니다.

하지만 그 팔자가 우리의 미래를 좌우할수 있는 부분은 1%로도 되지 못합니다.
자신의 의지와 노력에 의해서 정말 좋지 못한 기운이 그 사람의 노력끝에 좋은 기운으로 바뀌는 것을 우리는 주위에서 흔히 보아왔습니다. 해로운 기운을 꼭 좋은 기운으로 역전시키지 못하더라도 그 가운데 자신이 감당해야 할 그 무게를 조금은 가볍게 할 수도 있고 이러한 변수는 모두 인간의 노력과 생각에서 바뀌는 것입니다.

서울시내에서 가장 큰 빌딩을 보면서 언젠간 "내가 저 회사의 사장이 될꺼"라고 너무도 작고 볼품 없는 꼬마가 어른이 되었을때 그 빌딩의 주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자기 암시로만이 그 꼬마가 사장이 되게끔 이끌어준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저 나이만 먹을때까지 기다렸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그 꼬마는 그 빌딩의 주인이 되기 위해 다른 사람보다 두배이상의 부지런함을 보였을 것입니다.

물론 현실적으로 볼때 그 작은 꼬마가 어마어마한 그 빌딩의 주인 되지 않는 확률은 더욱 큽니다.

하지만 그 꼬마는 그 빌딩의 주인이 되고자 노력을 했을것이고 , 자신의 꿈이 너무도 크다는 것을 알지만 열심히 노력했다면 그 회사의 정말 없어서는 주요간부가 되었을수도 아님 작지만 어느 소기업의 사장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그 꿈이 너무 크다는 걸 알고 자포자기한 사람이라면 그 회사의 청소부라도 되었을까요?

여기서 부터는 우리는 더욱더 나쁜 상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꼬마가 그 회사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 노력했을때에 우리는 작고 크게 나마 좋은 여러가지 상상들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꼬마가 그냥 자포자기한 상태로 허송세월을 보냈다면 우리는 정말 극에 달하는 너무도 비참한 생각을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인간과 사주는 한사람의 운명을 이렇게 여러갈래로 나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주라는 것은 인간과 절대로 떨어질수 없는 것이기도 합니다. 물론 그 사람이 나아갈 방향이 더욱 그 사람을 빛나게 혹은 영웅으로 이끌어갈 기운은 분명히 있습니다.또한 그 사람에게 해가 되는 많은 기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주라는 학문을 또는 사주라는 풀이 자체를 받아들이는 우리들의 마음은 사주라는것이 절대적일 수 없다는 것과 모든것은 노력에 의해서 바뀔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우리들 생활속에서 사주라는 기운은 항상 품고 있습니다. 남녀가 만나고 내가 A라는 회사에 들어가 여러 사람을 만나고 그곳에서 일을 하면서 내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받고 가끔은 화도 나고 정말 상대하기 싫은 사람들도 만나게 됩니다.

이런 모든 것은 당신의 사주와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집니다.

내가 누구를 만났을떄 그 사람이 진정 되먹지 못한 사람일지라도 내가 스스로 그 사람과의 트러블을 조정할수도 적잖이 포기하면서 그 사람과 어울릴수도 있는 것입니다. 방법은 많습니다.

사주를 풀이하는 방법과 시각도 여러가지입니다. 그것은 그만큼 우리들의 생각과 마음가짐이 틀리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인명용한자 다운로드
상호: 현운역리원 대표 : 태감 이덕복 사업자등록번호 : 301-91-39634
통신사업신고번호:제2014-충북청주-0255[사업자정보확인]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 132길29 4층 고객센터 : 02-902-2547 , 010-5472-2547
Copyright ⓒ 현운역리원. All Rights Reserved.